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간장게장 편

2024-07-09 18:35

add remove print link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9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089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간장게장 맛집이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Hyung min Choi, ROONGZI- shutterstock.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Hyung min Choi, ROONGZI- shutterstock.com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 현장'에서는 '서울백제어린이박물관', '한성백제박물관', '운현궁'을 차례로 방문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근처 맛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밥도둑의 끝판왕 무한리필 간장게장 맛집이 방송된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에 위치한 '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에서는 밥도둑 간장게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너무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은 간장 게장은 꽉 찬 속살을 자랑한다. 양이 너무 많아 한 번만 리필했다는 리뷰글도 있을 정도로 푸짐한 양이다. 양념게장 역시 적당히 매콤한 양념에 잘 버무려진 게장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푸짐한 양과 맛집다운 높은 품질의 맛, 저렴한 가격까지 온 가족이 함께 외식하기 딱 적당한 곳이다.

1178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양이 많아요', '주차하기 편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영업한다. 오후 3시 20분부터 4시 2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에서는 개그맨 윤형빈이 생생정보 팀과 함께 한다.

윤형빈과 함께 경상남도 함안군을 방문한 생생정보팀은 '함안어탕', '햇살찬농원'을 방문해 함안의 다양한 맛집과 즐길 거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는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하영농원'을 찾아 거위 부부의 행복한 정원 이야기를 전달한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 팀은 맨몸으로 바다에 뛰어든 한 남자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대한적십자사', '속초해양경찰서'가 차례로 출연 할 예정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89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