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남원의 미래입니다.

2024-07-11 15:12

add remove print link

2024 시장님과 함께하는 신규직원 소통 간담회 개최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는 지난 10일 남원예촌 사랑마루에서 2023년에서 2024년에 발령받은 54명의 새내기 공무원을 대상으로 직무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시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2024 시장님과 함께하는 신규직원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2024 시장님과 함께하는 신규직원 소통 간담회』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2024 시장님과 함께하는 신규직원 소통 간담회』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이번 행사는 신규직원들끼리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고, 남원에 관해 잘 알 수 있도록 ▲영화관람 ▲김병종미술관 및 남원다움관 관람 ▲레크리에이션 ▲ 시장님과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서로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치맥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남원시 홍보대사이기도 한 ‘개그맨 김범준’의 사회로 경직된 분위기가 아닌 웃음이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평소 남원시나 시장님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직장생활의 애로사항, 소감 등을 얘기하고, 남원시가 어떻게 변했으면 좋을지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장님과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어 이날 행사에 더욱 의미를 더했다.

최경식 시장은 “여러분이 남원의 미래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추진하는 그 모든 것이 남원에 현실로 반영될 것이며 그 생각이 발전될수록 남원시 또한 발전 될 것이다.”면서, “여러분들이 직무에 최선을 다하고 최상의 민원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신규 공직자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드리며, 공직자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시장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ome 김가인 기자 rkdls25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