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는 절대”... 쯔양 협박 의혹 받는 카라큘라, 의미심장한 글

2024-07-11 17:43

add remove print link

쯔양 협박 의혹 받는 유튜버 카라큘라가 올린 글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고 있는 유튜버 카라큘라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유튜버 쯔양은 전 남자친구 A씨로부터 4년간 폭행·착취·불법 촬영 영상 유포 협박 등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유튜버 카라큘라는 쯔양이 처한 현실을 빌미로 돈을 뜯어냈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두 사람 사진은 둘의 유튜브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 유튜브 '쯔양', '카라큘라'
유튜버 쯔양은 전 남자친구 A씨로부터 4년간 폭행·착취·불법 촬영 영상 유포 협박 등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유튜버 카라큘라는 쯔양이 처한 현실을 빌미로 돈을 뜯어냈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두 사람 사진은 둘의 유튜브 영상을 캡처한 것이다. / 유튜브 '쯔양', '카라큘라'

카라큘라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니 아니 이대로는 절대로 그냥 못 죽지 누구 좋으라고"라는 글을 게시했다.

카라큘라 / 카라큘라 인스타그램 스토리
카라큘라 / 카라큘라 인스타그램 스토리

카라큘라는 각종 범죄와 사건들을 주된 콘텐츠로 다루는 유튜버다. 그는 앞서 농구선수 허웅과 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툼을 파헤치기도 했다.

쯔양이 전 남자친구인 A 씨에게 폭행 및 착취당한 사실은 전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통해 알려졌다. 가세연은 구제역, 전국진, 카라큘라 등이 소속된 렉카연합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수천만 원의 돈을 뜯어냈다고 주장하며 녹취록을 공개해 파장이 커졌다.

그러자 쯔양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소속사 대표였던 전 남자친구로부터 폭행, 협박, 착취당했다고 고백했다.

쯔양은 전 남자친구 A 씨에게 4년에 걸쳐 착취당한 금액이 40억 원이라고 주장하며 "폭력적인 성향을 알게 된 후 헤어지는 과정 중 불법 촬영물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를 갖고 협박해 업소에서 강제로 일을 시키기도 했다"고 말했다.

쯔양이 11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전 연인으로부터 오랜 기간 교제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말하고 있다. / 유튜브 ‘쯔양’
쯔양이 11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전 연인으로부터 오랜 기간 교제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말하고 있다. / 유튜브 ‘쯔양’

4년 간 A 씨에게 시달렸다는 쯔양은 폭행 증거 등을 공개하며 그를 정산금청구, 전속계약해지, 상표출원이의 등을 포함해 강간, 유사강간, 상습폭행, 상습협박, 상습상해, 공갈, 강요, 성폭력처벌법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음을 알렸다. 하지만 A 씨가 수사 도중 사망하며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