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혁신지원사업단,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ESG실천 동행' 협약
2024-07-11 17:38
add remove print link
ESG경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지난 8일 17시 서정대학교 HiVE센터 회의실에서 서정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 이규관 팀장, 이응기 사회복지사, 서정대학교 염일열 대외협력처장, 차한솔 지역협업센터장이 참석하였다.
2024년 ESG실천을 위한 동행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환경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지속 가능한 정책 및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서정대학교 ESG경영을 바탕으로 한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 연계 및 협력, ESG실천을 위한 효과적인 행정적 지원, 기타 효율적 운영을 위한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는 사항이다.
협약의 성과로, 서정대학교는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 협력하여 “2024년 아나바다캠페인”과 “2024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4년 아나바다캠페인”은 ESG실천을 위한 나눔장터를 운영하여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주민들과 지역의 기관들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의 장으로 공동체 의식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24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은 서정대학교 지역협업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사회 복지 안전망의 소통창구 역할 등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염일열 대외협력처장은 “이번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업무협약 체결은 상호 우호적인 협력 아래에 ESG경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활성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저의 서정대학교는 ESG를 실천하고 알리는 교육기관으로서의 공공책무성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