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버드랜드, 여름방학 맞이 특별프로그램 운영
2024-07-25 10:02
add remove print link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다양한 물놀이 및 체험 활동 제공

충남 서산시가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서산버드랜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산버드랜드에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체험 활동을 통해 관광객을 맞이하며,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서산시는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물놀이 체험을 비롯해 생태 공예 및 생태체험, 공연, 부모님 프로그램 등 13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물놀이 체험장에서는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버블머신이 운영된다. 생태체험 프로그램은 조류 관찰, 웅덩이 및 생태길 관찰, 야생동물재활교육센터 체험 등으로 구성되며, 생태 공예 활동으로는 동물 캐릭터 목걸이 만들기가 있다.
주말에는 유튜브에서 인기를 끄는 원태윤 마술사와 화니 마술사의 마술 공연이 이어지며, 새 모양 나무피리 만들기와 나무 초인종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부모님 세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다육식물 화분 만들기와 압화 키 링 만들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천수만 지역 주민들이 직접 운영하는 천수만 어촌 체험도 부석면 간월도 갯벌 일원에서 진행되며, 서산버드랜드 누리집을 통해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김종길 서산버드랜드사업소장은 “매년 많은 방문객이 찾아주시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는 한국안전보전협회를 통해 이번 행사에서 운영될 물놀이 시설에 대한 안전 검사를 마무리하는 등 안전한 행사 진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