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 ‘지역 홍보 웹드라마’ 첫 선

2024-07-31 16:10

add remove print link

8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대전 중구 공식 유튜브 ‘중구테레비’서 공개

대전 중구지역 스토리와 관광 명소 등을 소재로 한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라는 웹드라마 포스터 / 대전 중구
대전 중구지역 스토리와 관광 명소 등을 소재로 한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라는 웹드라마 포스터 / 대전 중구

대전 중구가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해 지역 스토리와 관광 명소 등을 소재로 한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라는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인다.

이 웹드라마는 중구에서 주최하는 소개팅 이벤트에 선정된 남녀가 총 3번의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이다.

데이트 장소인 중구 명소 곳곳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동시에 두 남녀의 풋풋한 사랑을 스토리로 엮어 시청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는 전략이다.

웹드라마에 등장하는 장소는 중구의 대표 관광 명소인 뿌리공원과 오월드, 주민과 청년들을 위한 공간인 커먼즈필드와 청년모아 등이다. 이외에도 자연이 아름다운 중촌근린공원과 테미오래, 태평전통시장 등도 드라마 곳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중구는 처음으로 제작하는 웹드라마인 만큼 주민들의 관심과 성공적인 홍보를 위해 드라마 1편과 4편 업로드 시 유튜브 댓글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웹드라마를 통해 중구가 가진 매력을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중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는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중구테레비’를 통해 8월 1일부터 22일까지 총 4주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home 송연순 기자 yss@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