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MAUM교육원, 2024 하계 교직원 대상‘마음챙김 프로그램’ 성료
2024-08-03 23:18
add remove print link
“2024 하계 교직원 MAUM역량 강화”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MAUM교육원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2024 하계 교직원 대상 ‘마음챙김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일 밝혔다.
교직원 대상 마음챙김 프로그램은 광주여자대학교 MAUM교육원과 지방대학활성화사업의 주최로 MAUM교육에 대한 교직원의 마음챙김 강화 및 전문성 심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정은 소장(음악명상 심리치유 연구소)과 강혜림 대표(빛치유 연구소)를 초청해 ‘음악으로 명상에 들다’, ‘몸과 마음, 영혼의 치유’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원은 “내 몸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었고 크고 작은 몸의 움직임을 통해 알아차림 하는 색다른 경험이었으며 편안한 시간이었다. 다음 마음챙김 프로그램도 꼭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여자대학교는 MAUM교육원과 지방대학활성화사업의 주최로 대학 구성원의 MAUM교육에 대한 이해증진과 확산을 위해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