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전 0시 축제' 가수 라인업 떴다… 대전역으로 싹 모인다
2024-08-05 21:43
add remove print link
'대전 0시 축제' 준비 완료
'2024 대전 0시 축제' 라인업과 일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전 0시 축제 일정이 다가오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대전 원도심에서 열린다. 축제 기간 중앙로와 대전역 무대에서 다양한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지며, 많은 관람객이 기대하고 있다. 특히 K-POP 콘서트와 힙합 페스티벌이 중심이 되어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8월 9일 금요일에는 최성수, 홍서범&조갑경, Zip4, SG워너비가 중앙로 무대에서 화려한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어서 10일에는 하나은행의 밤 이벤트가 열리며, 딘딘, 헤이즈, 다비치, 스테이씨, 이무진, 화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11일 일요일에는 마이진, 별사랑, 박민수, 설운도, 손태진, 박지현이 무대에 올라 또 다른 K-POP의 매력을 선보인다. 12일 월요일에는 육중완 밴드와 함께 EDM 파티, 온리원 오브, 10CM가 공연을 펼치며, 관람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13일과 14일에는 대전 K-힙합 페스티벌이 열리며, 저스디스, 비오, 머쉬베놈, 다이나믹 듀오, 신스, 비와이 등 핫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힙합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15일 목요일에는 한국수자원공사가 주최하는 ‘대전 스타의 밤’이 진행된다. 홍명원, 서경석, 백봉기, VOS, 김의영, 스우파2 베베, 차지연, AB6IX, 코요태 등 다양한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어서 16일에는 CNCITY와 함께하는 에너지 스테이션이 마련된다. 철권 이벤트 매치와 SOUND&MEDIA PERFORMANCE, DJING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7일 토요일에는 K-POP 콘서트가 열리며, 바다가 무대에 올라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대전역 무대에서도 장민호, 박서진, 은가은, 김수찬, 지원이, 소명, 설하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공연하며, 대전역을 찾는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대전 0시 축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공연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2024 대전 0시 축제' 가수 라인업이다.
<중앙로 무대 라인업>
8월9일(금)
- K-POP 콘서트 (최성수, 홍서범&조갑경, Zip4, SG워너비)
8월10일(토)
- 하나은행의 밤 (딘딘, 헤이즈, 다비치, 스테이씨, 이무진, 화사)
8월11일(일)
- K-POP 콘서트 (마이진, 별사랑, 박민수, 설운도, 손태진, 박지현)
8월12일(월)
- K-POP 콘서트 (육중완 밴드, EDM파티, 온리원 오브, 10CM)
8월13일(화)
- 대전 K-힙합 페스티벌 (저스디스, 비오, 머쉬베놈)
8월14일(수)
- 대전 K-힙합 페스티벌 (다이나믹 듀오, 신스, 비와이)
8월15일(목)
- 한국수자원공사 대전 스타의밤 (홍명원, 서경석, 백봉기, VOS, 김의영, 스우파2 베베, 차지연, AB6IX, 코요태)
8월16일(금)
- CNCITY와 함께하는 에너지 스테이션 (철권 이벤트 매치, SOUND&MEDIA PERFORMANCE, DJING, 폴블랑코, 창모, 제시)
8월17일(토)
- K-POP 콘서트 (바다)
<대전역 무대 라인업>
8월9일(금)
- 장민호
8월10일(토)
- 박서진
8월11일(일)
- 은가은
8월14일(수)
- 김수찬
8월15일(목)
- 지원이
8월16일(금)
- 소명
8월17일(토)
- 설하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