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산지직송' 안은진 셔츠… 송혜교, 조인성도 입은 핫한 브랜드였다 (+가격)
2024-08-12 18:17
add remove print link
여러 셀럽들이 픽한 국내 브랜드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언니네 산지직송'이 무해한 힐링 예능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가운데, 4회 중반부 안은진이 입고 나온 반팔셔츠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에는 '언니네 산지직송 안은진 셔츠' 등의 키워드가 자동검색으로 뜰만큼, 해당 셔츠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은 많이 쌓였다. 실제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다수 유사한 브랜드, 카피 제품 사진이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안은진이 입은 셔츠는 국내 브랜드 '탭루덴스(Tabb Ludens)' 제품(Ludens Open Collar Shirt)이다. 해당 제품은 13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에 출시됐다.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시원한 촉감의 레이온, 나일론 혼방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해당 셔츠는 가슴 포켓과 앞면 자수 디테일 아웃라인 블루 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큰 특징이다. 다양한 룩 연출에 활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사이즈는 'S-M(여성 사이즈), L, XL'로 나왔다. 색상은 아이보리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안은진이 입어 유명해지기 전에, '송혜교 셔츠' '조인성 셔츠' 등의 수식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송혜교와 조인성이 각각 사석과 공식적인 스케줄 등에서 해당 셔츠를 입어 사람들의 눈도장을 찍은 것으로 전해졌다.


핫해진 인기에 따라 해당 제품은 주문량 급증으로 품절됐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했다.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예약 배송된다고 하니, 이 셔츠에 관심 있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고 스케줄을 미리 확인해 두자.
탭루덴스는 사람들 일상을 모티브로 패션,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디자인, 유통하는 브랜드다. 사진, 영상, 그래픽, 공간 등 아트워크를 통해 탭루덴스만의 시각과 감각으로 평범한 일상을 재구성하고, 생활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크리에이터 크루로도 탭루덴스는 소개된다. 라틴어로 Ludens(루덴스)는 '놀이·유희’를 의미한다. 이는 탭루덴스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이자 다양한 사람들과 즐거운 영감을 나누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