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 산다… 셀럽들이 '싹' 쓸어간다는 인기 대박인 모자 정체 (+가격)
2024-08-21 17:55
add remove print link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는 '이미스 볼캡'
최근 셀럽들이 자주 쓰고 다녀 눈길을 끄는 모자가 있다. 심플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는 이 모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모자의 정체는 '이미스 볼캡'이다. 이 모자는 티아라 지연, 정채연, 안소희, 수지, 이주명 등 유명 셀럽들이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이들의 영향력이 대단해서였을까. 현재 이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들이 착용한 모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이 품절 상태다.
많은 셀럽 중 정채연과 지연이 착용한 아이템 정보를 살펴보자. 정채연과 지연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이미스 볼캡을 착용한 사진을 공유한 바 있다.
먼저 정채연이 착용한 제품명은 'NEW LOGO EMIS CAP-BEIGE'이다. 이 제품은 전체적인 베이지 색상과 정면에 보이는 하얀색 이미스 로고가 특징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만 8000원에 판매 중이지만 품절 상태다. 따라서, 구매를 희망한다면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해두는 게 좋다.

다음은 지연이 착용한 제품이다. 제품명은 'NEW LOGO MIX BALL CAP-BEIGE/BLACK'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만 9000원에 판매 중이다.
정채연이 착용한 제품과 달리 베이지와 블랙 색상이 투톤으로 구성돼 있어 비교적 트렌디한 점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 제품도 품절 상태다.

재입고를 기다리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크림에서는 여러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검수해 소비자에게 판매한다. 다만,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에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고 구매하는 게 좋다. 이곳에서는 정채연과 지연이 착용한 제품 모두 각각 4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