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 대학일자리센터, 작업치료학과 취업캠프 인기

2024-08-23 12:20

add remove print link

동신대 대학일자리센터, 작업치료학과 취업캠프 인기

동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안민주)가 지난 20일 해인5관에서 작업치료학과 학생들의 취업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캠프를 운영해 인기를 끌었다.

작업치료학과 4학년 재학생 1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는 취업 경쟁력 강화와 병원 취업을 위한 면접역량 강화 프로그램이 집중적으로 진행됐다.

입사지원서 컨설팅을 통해 자기소개서를 완성하고, 해당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한 면접 예상질문지를 직접 작성해보며 면접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왔다.

모의면접에는 병원 관계자가 면접관으로 참여해 최근 채용 동향과 병원 채용 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일대일 맞춤형 피드백을 통해 면접 경쟁력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캠프 이후 시행된 만족도 결과에서는 5.0만점에 총점 5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참여 학생들은 ”특강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법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모의면접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면서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올 2학기에는 상담심리학과와 응급구조학과, 방사선학과 등이 취업캠프에 참여할 계획이다.

안민주 동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학생들이 취업캠프 이후에도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워크넷 상담 신청을 받아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