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아침에 '이 물' 마셔줬을 뿐인데... 11kg 감량 성공 비법

2024-08-30 13:00

add remove print link

레몬수 마시면 몸에 어떤 변화가?
유기농 레몬즙 구매 꿀팁

물에 레몬즙을 짜 넣어 마시는 레몬수는 세계적인 톱스타들의 관리 비법으로 알려져 있다.

안젤리나 졸리, 비욘세, 지젤 번천 세계적인 스타뿐 아니라 국내 유명 연예인들도 레몬수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밝힌 경우가 많다.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과 디톡스 효과가 우수해 다이어트에 도움 되기 때문이다.

MBN '한번 더 체크타임'
MBN '한번 더 체크타임'

이에 최근 유기농 레몬즙이 핫하다.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뜨리면서 너도나도 유기농 레몬즙 생산에 한창이다.

첨가물 없이 캘리포니아에서 자란 레몬만 100% 착즙한 '마이톡톡 레몬즙'은 최근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끌어낸 유기농 레몬즙이다.

레몬은 신맛이 나는 과일로 일반적으로 산성 식품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신체 내에서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작용하며 몸의 산-염기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 된다. 레몬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펙틴 섬유질이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쳐 체내 지방을 억제한다.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또, 포만감을 줘 식사량 조절을 돕고 신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향상시키며 미네랄과 구연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여러 가지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주면서 체중 감량, 신장결석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제 매일 4온스 정도의 레몬 음료를 2L 정도의 물과 함께 마실 경우, 신장결석 생성을 87%까지 감소할 수 있다.

마이톡톡 레몬즙은 물 타지 않은 순수 100% 레몬을 그 어떤 첨가물 없이 압착해 짜낸 즙이다.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 물 500ml~1L에 1포를 기호에 맞게 희석하면 된다. 샐러드나 생선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고 15ml 소포장 되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탄산수나 물에 타서 먹기에도 편하다. 다만 레몬 속 구연산이 치아 법랑질을 부식시킬 수 있어 레몬수를 마신 뒤에는 입안을 헹구는 것을 추천한다.

꾸준히 레몬수를 마셔줄 경우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해독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 소비자들은 "바쁜 아침,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영양제 대신 챙기기 좋아요", "운동할 때 물 대신 마셔요", "하이볼,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순 유기농 레몬즙이라 여기서만 구매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실제 국민 첫사랑 장은숙은 60대에 7kg 감량 비법을 언급하며 비결을 '레몬수'라 밝혔으며, 60대 김영란도 11kg 감량 비법 중 하나가 레몬물이라고 언급했다. 배우 방은희도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해 수영복 자태를 뽑으며 레몬즙을 넣은 물을 자주 마신다고 밝힌 바 있다.

N년차 셀럽들에게 발견되는 공통점 '레몬수', 이들 모두가 극찬하는 물이라면 먹지 않을 이유가 없겠다. 오늘부터 꾸준히 레몬수를 마셔보자.

*제품명 : 캘리포니아 100% 착즙 마이톡톡 레몬즙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