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포토카드도 준다”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
2024-09-02 17:23
add remove print link
'갓성비' 치킨 맛집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 공개해 눈길
맘스터치가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갓성비’ 치킨 맛집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세트는 멤버들이 강력 추천하는 신메뉴인 ‘빅싸이순살’과 인기 버거, 해당 세트의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구성된다. ‘빅싸이순살’은 기존 인기 메뉴인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더 커진 만큼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100% 닭다리살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Crazy 맥스 세트와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 그리고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한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세트는 내점을 비롯해 자사 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다만, 각 매장 별 상황에 따라 ‘포토참’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 해당 매장의 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광고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이는 TV, 브랜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팬 투표 서비스 '기프트리'의 '천만스타' 후보로 등록되어 있다. 멤버 허윤진은 '10월 생일 인기스타', 김채원은 '주간 인기 스타' 후보에도 올라있다.
'천만스타'에서 천만 표를 달성할 경우 15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전광판 광고가 제공되는데 이는 전국 1,300여 개의 매장에 설치된 2,400여 개의 디스플레이에 노출될 예정이다. '10월 생일 인기스타'에서 1위를 차지하면 홍대입구역 전광판 광고와 26만 팔로워를 보유한 위키트리 인스타그램 채널에 축하 콘텐츠가 게재될 예정이다.
기프트리는 포털에 '기프트리'를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읽기, 광고 보기 와 같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기한 없이 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기프트리, '가을 활동이 기대되는 스타' 투표 후보 공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스타는?
-
'소신발언으로 오히려 이미지에 타격 입은 스타'… 3위 김윤아, 2위 사쿠라, 그럼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