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런 기적이...” 몸 새롭게 태어나는 기분이라는 다이어트 주스

2024-09-03 17:00

add remove print link

몸속 지용성 독소와 지방 제거하는 빼빼주스
주스 한잔으로 살 쭉쭉 빠지는 경험할 수 있어

출렁이는 뱃살과 팔뚝 살, 허벅지 살을 보면 한숨만 나온다.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다는 건 알지만, 현생을 살아가다 보면 내 몸 하나 챙기며 관리하는 게 참 힘겹다.

via GIPHY

바빠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식단 조절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여길 주목. 최근 마시기만 해도 건강을 되찾고 살이 쭉쭉 빠진다는 간증 후기가 넘쳐나는 해독 주스가 세상에 공개됐다.

바로 '말해 뭐해 빼빼주스'다. 분말 한 포를 물에 타 먹기만 하면 2주 만에 체내 지방 독소를 80% 해독해 줘 화제가 된 제품이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후에 중요한 건 바로 '지용성 독소 배출'이다. 지용성 독소란 지방 친화적 독소로 우리 몸을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하는 독소를 말하는데,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고 쌓이는 특징이 있다. 지방세포에 독소가 붙으면 최대 400배까지 크기가 커지며, 염증 반응을 일으키고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몸이 된다.

이런 지용성 독소와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빼빼주스 섭취다.

빼빼주스는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블루베리, 오이고추를 물과 함께 갈아주면 되는데, 식단 조절 없이 평소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주스 한잔으로 살이 쭉쭉 빠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재료를 사서 매번 갈아먹기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터. 이런 귀차니즘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 이 빼빼주스 분말이다.

아스파라거스와 오이고추가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으로 바꿔 독소를 배출해 주고 블루베리와 토마토는 염증을 제거하고 지방세포를 감소시킨다. 이외에도 사과, 당근, 레드비트를 고농축 분말화했다.

달콤한 블루베리맛에 저분자피쉬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도 함유되어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효과를 더욱 높이려면 야식, 패스트푸드, 밀가루 음식은 2주간 피하고 몸속 배출을 위해 하루 물 1.5L 이상을 마시자.

구매자들은 "맛도 새콤달콤하니 맛있고 배앓이도 없어져서 신기합니다", "뱃살로 고민이 많았는데 허리둘레가 진짜 많이 줄었어요", "혈관염, 만성변비가 개선되면서 몸이 가벼워져요", "정말정말 좋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말해 뭐해 빼빼주스 1박스(20포)'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9,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