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빵돌이들' 모여라… 오는 28일부터 양일간 '이것' 열린다 (+장소)
2024-09-23 17:51
add remove print link
'대전 빵 축제' 오는 28일부터 시작
'대전 빵 축제'가 오는 28, 29일 이틀간 대전 동구 소제동 카페거리 및 대동천 일원에서 진행된다.
대전 지역 70여 개의 유명 빵집을 비롯해 전국 소문난 빵집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4 대전 빵 축제'에서는 10m 대형 빵 커팅 퍼포먼스, 빵 만들기 체험, 빵 클라이밍, 꿈씨패밀리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축제에서 구매한 빵을 구입한 영수증으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빵빵 네 컷' 이용권, 2만 원 이상 구매 시 '빵 클라이밍 체험 기회', '3만 원 이상 구매 시 빵 크레인 참여 기회', 4만 원 이상 구매 시 '빵빵 룰렛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단 이벤트 참여 시 영수증을 제출해야 한다.
본 축제에 앞서 축제가 진행될 대전 동구 소제동 카페거리 및 대동천 일원에선 차 없는 거리 축제를 운영한다. 오는 25일 오전 5시부터 30일 오전 5시까지 동광장로 사거리부터 계룡디지텍고등학교 사거리까지 차량을 통제한다. 대전 관광공사는 차량 이용 시 혼잡이 예상되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고했다.
축제에는 '대전 오픈런'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성심당을 운영 중인 로쏘 주식회사, 전주 '명진당 베이커리카페', 강릉 '팡파미유', 예산 '사과당' 등 전국 유명 빵집이 참가한다. 대전 관광공사가 주최하는 해당 축제는 2021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열리며 대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 대전 빵 축제 장소 주소: 대전 동구 소제동 카페거리 및 대동천 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