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위한 ‘나도! SOLO’ 참가자 모집
2024-09-25 10:44
add remove print link
소중한 인연을 찾을 기회… 청춘 미혼남녀 위한 만남행사 10월과 11월 개최
충남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한 만남행사 ‘나도! SOLO’ 참가자를 모집한다.
바쁜 일상으로 만남의 기회가 적은 청년들에게 인연을 맺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미혼남녀 각 20명씩 참가해 선샤인랜드, 탑정호, 양촌자연휴양림 등 논산 지역의 명소를 둘러보며 랜드마크 투어 데이트, 이미지 티어링, 자기소개, 커플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갈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30세에서 43세까지의 혼인 이력이 없는 미혼남녀로, 논산시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duc21c@korea.kr)을 통해 가능하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이번 만남행사를 통해 결혼 적령기 청년들이 인연을 만나 결혼하고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청년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 홈페이지 또는 인구청년교육과(☎041-746-5763)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논산시는 결혼 축하금 지원, 주택임차보증금 대출 이자 지원, 출산장려금 등 다양한 인구 정책을 통해 청년들의 결혼과 출산을 장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