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조용필, 11년 만 정규 앨범 발매... 74세 나이에 '이것' 넘친다?
2024-09-25 16:46
add remove print link
11년 만 정규 앨범으로 팬들 기대 한몸에... 그의 사주는 뭐가 다를까?
'가왕' 조용필이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22일 새로운 정규 20번째 앨범을 발매 소식을 전했다.
2022년 싱글 ‘Road to 20 - Prelude 1’에 이어 ‘Road to 20 - Prelude 2’와 다수 신곡을 추가했다. 이번 앨범은 앞서 선보인 ‘찰나’, ‘세렝게티처럼’, ‘Feeling Of You(필링 오브 유)’, ‘라’와 같이 오랜 세월 벼린 그의 역량에 새로운 취향, 음악적 도전정신까지 두루 담아 완성했다.
이번 정규 20집 앨범은 그의 음악적 여정을 총망라하는 작품으로 기대되며 팬들은 물론 국내 음악계가 그의 새로운 앨범이 어떻게 될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국보급 가수 조용필의 사주를 살펴보았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냉정한 사주 시즌3'에 따르면 조용필은 용감한 성품과 온순함도 함께 지니고 있어 원기가 왕성하다. 야망이 넘쳐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성실한 사람이다. 다만 스스로 단점을 깨닫지 못한다면 많은 사람들과의 분쟁이 생기고 본인도 피곤한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 강직한 성격으로 대성하고 명성이 높으며 명예와 권력 그리고 재물을 모두 얻게 된다. 이로 인해 걱정없는 노후를 보내게 된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냉정한 사주 시즌3'은 나의 사주 구성도부터 유년부터 청년, 중년, 노년과 노후시절, 재물운, 애정운, 자녀운, 직업운, 성공을 위한 운, 건강운, 타고난 복과 흉, 냉정한 결론까지 자신의 사주를 상세하게 볼 수 있다. 결과는 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2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취업, 이직, 이별 등으로 답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분들을 위한 맞춤 운세와 함께 인생의 굴곡을 알려주는 사주풀이, 다가 올 10년을 예지한 사주풀이, 타로 등 다양한 사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고 있는 위키사주는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