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이것' 넣어 마시면 안 빠지던 뱃살 쏙 들어갑니다
2024-10-15 19:00
add remove print link
붓기, 체중 쫙 빼주는 다이어트 음료
운동전·후 마시면 더 효과 좋아
체중감량을 위해 유산소와 근력 운동은 필수지만, 효과를 증폭하기 위해서는 에너지보충과 영양섭취를 도와줄 음료를 곁들이면 좋다.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다이어트 보조 음료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유행을 끌고 있는 콤부차부터 단백질 보충에 좋은 퍼펙트 파워쉐이크 등이 있다.
1. 뉴네이처 브로멜라인 콤부차
콤부차는 차를 우린 물에 원당과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로 장과 피부 건강 개선, 다이어트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콤부차는 현미와 홍차 추출액을 가장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5단계 발효 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콤부차로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로 지방을 분해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천연 효소다. 이 밖에도 국내, 미국 특허를 받고 SIC에 논문이 등제된 10종 혼합 유산균과 모유 유산균이 포함된 17종 혼합 유산균이 함유됐다. 세포가 지방세포로 분화하는 것을 억제하고 체중 및 피하지방 감소 효과가 있다. 꾸준히 섭취할 경우 신체 면역력 강화는 물론 체중 감량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 동물실험을 통해 간세포에서의 항비만 효과도 확인됐다. 택샵에서 30포 8,300원에 판매 중.
2. 뉴핏 투에니포 단백질 쉐이크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단백질 위주의 균형 있는 쉐이크 믹스로 90kcal에, 영양은 모두 챙길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특히 단백질이 1스푼에 25g 함유돼 성인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42%를 충족시킨다. 가장 큰 장점은 지방 0g, 콜레스테롤 0%의 無지방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라는 점이다. 무조건 굶으면서 살을 빼는 방식이 아닌 저지방 고단백의 고른 영양 섭취가 동반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 A, B, C, E, 엽산, 철분, 칼슘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간편하고 균형 잡힌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택샵에서 18,900원에 판매 중.
3. 1일 1포 가벼워지는 쏙티 습관
오이, 미역, 토마토, 바나나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음식 중에서도 특히 '팥물'은 지방분해와 부기 제거에 특효라고 알려져 왔다. 쏙티는 한 포 뜯어서 물에 타 먹으면 되는 다이어트 차로 100% 국내산 팥이 무려 90% 함유됐다. 또한 부기 제거에 탁월한 율무와 호박, 항산화와 해독에 좋은 레드비트, 부종 개선에 효과적인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이에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줄 경우, 간의 해독은 물론 몸속 나트륨과 수분을 배출시켜 붓기 제거, 체중 감량의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1포에 16Kcal에 인공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아이스로 시원하게 섭취할 수도 있다. 택샵에서 17,800원에 판매 중.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