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가 댓글부터 먼저 보는 뉴스스토리 '베댓x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17-03-03 12:10

add remove print link

안녕하십니까? 위키트리가 '베댓x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베댓x뉴스'는 댓글부터 먼저

안녕하십니까? 위키트리가 '베댓x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베댓x뉴스'는 댓글부터 먼저 보는 뉴스를 뜻합니다. 뉴스 제목과 본문을 읽고 나서 댓글을 보는 통상적인 순서를 뒤집어서 '베스트 댓글'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하 '위키트리 베댓x뉴스' 캡처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모든 뉴스스토리마다 수많은 댓글이 게시됩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올려주시는 댓글 가운데 저절로 읽는 이의 무릎을 치게 하는 그야말로 촌철살인의 댓글들이 수없이 눈에 띕니다.

뉴스 제목이나 본문보다 오히려 댓글이 빛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름하여 '베스트 댓글'입니다. 위키트리 팬 여러분 사이에서 '베댓'이라고 불립니다.

위키트리는 뉴스보다 나은 '베댓'을 따로 정리해서 독자 여러분께 댓글 읽는 즐거움을 선사해드립니다.

위키트리는 기존 이메일을 통한 뉴스레터를 '베댓x뉴스'로 개편했습니다. 위키트리 '베댓x 뉴스'는 3월 3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날마다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위키트리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계셨던 독자님들께서는 새로운 '베댓x뉴스'를 이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베댓x뉴스'를 새로 구독하시려면 위키트리 사이트에 보이는 '베댓x뉴스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화면

모바일 기사 맨 아래

모바일 사이드바

이제 댓글부터 먼저 읽는 뉴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3일 위키트리 운영자 올림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