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여드름 짜기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뻔한 말 주의)

2018-08-07 09:15

add remove print link

여드름에 대처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모아봤다. 이 중 나의 방법은?

알람 소리에 잠이 깬 당신. 하품을 하는데... ‘앜! 뭐지... 인중에서 느껴지는 이 고통은…’ (불안)

‘저 깊숙한 곳에서부터 뭔가 올라와 내 인중 위에서 단단하게 무르익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 아닐 거야… 제발 그것만은…’ (거울을 집어 든다)

GIPHY

여드름 : 하이~~ ^ㅇ^~~

GIPHY

여드름 빼애애앰!!!!!!!!!!!!!!!!! ㅠㅇㅠ

GIPHY

대왕 인중 여드름을 발견한 당신. 이때 여드름에 대처하는 당신의 자세는?

1. 보는 즉시 현장 사살 (조급형)

이하 shutterstock
이하 shutterstock

1번을 선택한 당신. 급한 성격의 소유자로 양손 검지로 바로 여드름을 짰을 확률 99.99%.

당신은 불편한 것을 참지 못하고 곧장 행동에 나서는 행동파 스타일이다. 하지만 손의 세균이 여드름을 더욱 자극해 또 다른 여드름을 낳기 쉽다. (끔찍)

때로는 바로 행동하기 전에 더 나은 해결 방안을 생각해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2. 압출기로 여드름 해치우기 (완벽주의형)

2번을 선택한 당신. 여드름 압출기뿐만 아니라 멸균 면봉, 알코올 솜, 일회용 주삿바늘까지 준비해 깔끔하게 여드름을 처리한다.

이날을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한 당신은 완벽주의자! 하지만 항상 모든 도구를 완벽하게 갖춰야만 하는 탓에 빠르게 여드름을 해치우기는 어렵다.

가끔은 지나친 꼼꼼함을 버리고 융통성을 키울 필요가 있다.

3. 니들 패치로 여드름 원샷 원킬! (귀차니즘형)

택샵
택샵

3번을 선택한 당신. 만사가 귀찮은 귀차니스트로, 니들 패치 하나로 여드름을 해결한다.

여드름이 난 부위에 니들 패치를 무심한 듯 붙이고 자면 패치 속 바늘에 들어 있는 20여 가지의 유용한 성분들이 여드름을 금세 가라앉혀 준다. (바로 가기)

하지만 아무리 귀찮다고 해도 패치를 붙이고 6시간 후 패치를 떼어주는 것은 절대 잊지 말 것!

4. “정상에서 만나자…!” 무르익을 때까지 기다린 후 빼애앰!!! (변태형)

GIPHY

4번을 선택한 당신. 거울로 팡~! 튀기는 노란색 피지를 보며 엄청난 희열을 느낀다. 무리하게 여드름을 짜면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멈출 수가 없는 당신.

매우 높은 확률로 변태일 가능성이 크다. 아니, 당신은 그냥 변태다. (는 사실 나 ^-^)

5. “나는 관대하다…” 사라질 때까지 방치 (성인군자형)

5번을 선택한 당신. 여드름의 흥망성쇠를 가만히 지켜보는 당신은 대단한 인내심의 소유자.

제때 치료하지 못해 곪아가는 여드름도 생명이라며 기꺼이 포용하는 당신을 5대 성인으로 임명한다.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