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후환경재앙 전 세계 국가의 멸망 오나?

기사 본문

  • • 해결책은 국제녹색인증(IO-WGCA IGC) 녹색기술상품실천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IO-WGCA) 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오승용 대표

지구 기후변화로 태풍과 지진 그리고 홍수와 가뭄이 지구촌에서 대규모 재난이 발생하고 있다. 세계의 기후전문가들은 기후 환경 대재앙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농사지을 땅이 사라지고 많은 동식물이 멸종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후환경재앙으로 전 세계적인 식량과 물 부족 사태가 발생하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

기후환경재앙을 해결하기 위해서 선진국 G20과 개발도상국 연합체 G77 등 세계 정상들은 국제회의를 통해 지구환경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녹색기술상품 실천 뿐 이라는 데 합의하고, 녹색기술상품에 대해 최혜국 대우를 적용하여 즉시 실천해야한다는 뜻으로 녹색기술상품실천법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녹색기술상품실천’은 전 세계국가, 지방정부, 기업, 국민의 강제적 책무이며, ‘저탄소녹색실천’을 이행하는 국가는 TRIPs법과 WTO국제법, FTA 국제협약법인 아포스티유(Apostasy)에 근거하여 요구하는 각 국가의 강제법인 녹색법령의 책무범위에 적용된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IO-WGCA)의 헌법은 기후 환경에 관련된 국제법과 비엔나 협약 등 조약법을 포괄한다. ‘WTO, TRIPs 협정’, ‘UNILC국제법위원회’에서 국제법으로 확정 받은 ‘ICC국제형사재판소 관련 국제법’과 ‘ICC국제 상공회의소 관련 국제법’ 및 이하 ‘중재 재판소 법령’을 포함하고 있고, 또한 국제법상 기후환경법, 해양법, 국제상거래법, 우주법, 형사법, 국제조약법, FTA, 국제지적재산권법 등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국제법과 국제협약을 포괄적 담보로 하고 있다. 그러므로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의 헌법은 그 자체가 국제기구이며 독립적인 공적, 사적 자치권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의 국제녹색인증(IO-WGCA-IGC 인증) 받은 기술 및 상품에 대하여 중국시장은 물론, 이를 통한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북미, 남미, 중남미 아랍 GCC까지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 그린로드 플랫폼이 가동되고 있다. 국제녹색인증 시스템(IO-WGCA-IGC )을 통해 새로운 판로가 열리는 것에 기업들과 수백 만 고용창출을 원하는 실업자들까지 환영하고 있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 국제녹색인증(IO-WGCA IGC)’의 국제표준 검·인증 방법에 따라 국제녹색기술 및 국제녹색상품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국외로 국제 행정적 고지와 녹색정책의 강제적 수용 등 국제법에 의한 최혜국적용을 받아 수출을 돕는데 어려운 과정의 국제 문서 등을 지원하여 수출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녹색기술상품실천‘은 전 세계 국가, 지방정부, 기업, 국민의 강제적 책무이며, G20은 물론이고 개도국, 최빈국, 섬나라까지 전 국토 개발 등 사회 전 분야에 국제 검·인증된 녹색 상품과 녹색기술을 사용하여야 한다.

IO-WGCA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검증위원 노태균 교수 / 日本東京醫科齒科大學院 연구원 / 모스크바대학원을 졸업 / 유한대학교 메카트로닉스공학과 교수

노태균 교수는 전기ㆍ전자ㆍ기계와 관련된 기초지식과 PLCㆍ로봇제어ㆍCAD/CAMㆍ모터제어 등의 전문지식을 학습하고, 이와 관련된 실험과 실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배양하며, 자동화시스템의 설계 및 제작에 적용되는 메카트로닉스 기술의 심화학습을 통하여, 전기·전자·기계 공학의 융복합형 시스템의 설계, 제어 및 운용을 위하여 기계도면, 마이크로프로세서 및 PLC를 이용한 Controller를 설계 및 제어 등 전문기술인을 양성하는 교수이다. IO-WGCA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에서 녹색기술상품 검증위원으로 공무 준비를 하고 있다.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지원기구에서는 녹색인증 지원을 위하여 각 분야별로 석박사 학위 소지자들의 검증위원 . 지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먼저 이력서를 보내고 서류합격이 되면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에서 인터뷰를 통해서 최종 결정된다. 보람 있고 전망이 좋은 전문직 검증위원들의 신청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다음은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오승용 대표를 통해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IO-WGCA)와 국제녹색검인증시스템 대한 소개를 하겠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IO-WGCA/INGO-WGCA/GCA/GTO)는 선진국 G20과 개발도상국 연합체 G77 및 최빈국, 섬나라까지 이 지구 우주 유·무기체에 피해를 주는 모든 요인에 들에 대한 감찰, 감시, 지도, 교육, 각 분야의 녹색상품, 녹색기술, 녹색 기업을 발굴하여 검증과 인증과정을 통하여 ‘기후에너지통합법’(Climate and Energy Package 2008), ‘온실가스·에너지보고의무법’(National Greenhous and Energy Reporting Act), ‘탄소오염 감축방안 법안’(Carbon Pollution Reduction Scheme Bill)의 근거로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이 실시되고 있는 세계의 녹색산업에 반듯이 적용되어야 하는 국제녹색 라벨링(Labeling) 제도를 규정하는 기준에 근거하여 철저한 검·인증 후 녹색인증마크를 부여하여 지재권비용을 운영비로 지급받은 세계 유일한 헌법 실천 국제기구이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는 국가들이 녹색책무실천을 이행할 수 있도록 헌법 목적사업 제 37번 ‘전 세계 사법기관과 협조하여 공조 조사권을 발동해서 지구와 우주 유, 무기체 보존에 나쁜 영향을 주는 요인에 대한 감찰권을 행하여 엄격한 규제를 지원한다.

또한 기후 환경 변화 및 온실가스 감축 분야 국제 법과 이에 포괄 된 국민건강, 생활, 국토 교통, 의료, 산업, 기술, 건축, 인프라, 물류, 소비 합리화, 물 관리, 물 에너지 관리, 식수안전 공급, 친환경 자동차, 자원개발,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 소비 규제, 자원 순환, 기술선물상품, 국제금융, 글로벌 자산운용, FX를 활용한 기술. 상품 선물거래, 탄소배출권거래, 스톡옵션, 자산관리와 목적 법인을 활용한 기술 개발 분야 등을 포괄하여 아포스티유에서 요구하는 각 국가의 강제법인 녹색법령의 책무 범위에 적용되었다.


또한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국제 녹색 인증을 통과한 기술 및 상품에 대한 세관 통관 업무와 위생허가, 재난안전 허가 등록 및 탄소배출권 거래소 업무, 그리고 국제녹색 기술, 국제녹색상품, 국제 학위, 국제유무형 자격 등 문화예술에 대한 국제감정분야 및 기후환경에 관한 국제녹색교육과 글로벌은행 시범구역 운영 업무도 함께 시작할 것이다. 이를 통하여 국제녹색펀드, 국제녹색기술 검증된 전자화폐 등 국제금융 업무도 협조하여 진행할 것이다. 

2018년 ‘중국SICO의 공식 초청으로 발표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오승용 대표

중국 정부의 전 세계 일대일로 정책 중 유일한 기구인 ‘실크로드 기구(SICO)’는 150개국에 등록되어 있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는 4종류 110가지의 지재권과 144개국에 상표 및 지재권 등록 을 2016년부터 진행 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정부 기관 20여 기관들과 국제 협약 등 등록 후 국제적으로 공무 수행 중이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에서는 기 책무를 실천하기 위하여 사회 전 분야별 녹색교육, 경력증명, 인증 제도를 통한 국제학위증명과 국제자격증명, 그리고 국제녹색자금에 대한 금융주선 및 운영을 지원하고, 또한 각 국가별 연구원이나 학계 등에게 국제검증 업무를 대행하도록 하여 녹색기술, 녹색상품을 발굴하고 이에 대하여 추천 및 거래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설립 당시 G77의장 자격으로 헌법수탁 지원을 하였던 피지 정부는 C.O.P 23 회의 소집 대표로서 녹색실천방법을 알리고 영국 황실과 협력 중에 있으며, 영국은 폴란드와 함께 피지 정부 녹색 펀드 정책에 참여하도록 하였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의 녹색 정책 헌법을 수탁한 말리 정부는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와 공동으로 프랑스 정부에 공식 국제녹색도시 개발 선언에 대한 레터를 발송하였으며, 말리 정부와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공식 레터를 받은 프랑스 대통령은 ONE PLANET SUMMIT에서 녹색정책협력을 약속하였으며, 영국, 독일 등 유럽 정상들과 총리들도 C.O.P 23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유럽 공동선언을 하였다.

(IO-WGCA 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지원의장 강대일 박사

IO-WGCA72지원기구세계지원본부 강대일 지원의장은 나노분야의 Top -down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나노 소재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픽셀(주)에 임원이며 나노기술 상품들을 IO-WGCA IGC(국제녹색인증) 시스템으로 국제 표준산업분류 및 물류코드별 국제녹색기술상품표준 코드로 국제 표준화 국제녹색로드로 공무 수행 중이다. 에이픽셀(주) 나노기술은 대부분의 물질을 어떠한 조건에서도 분산제 없이 다양한 입도분포의 나노 크기로 제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나노분말제조 및 융합과 나노신소재의 R&D를 수행하는 세계에서 하나뿐인 독보적인 기술이다.


특히 1나노에서 1000나노까지를 top-down 방식에 의해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장비(세계 최고, 세계유일) Nano 3D Mill(건식)로 생산하고 있다. 바탕으로 최고의 나노 소재 제조 기술을 미국 FDA 일반의약품 인증(골다공증, 심혈관 질병의 예방과 치료, 키성장촉진과 치료, 8030칼슘 Ⅰ,Ⅱ), 미국 FDA 일반의약품 인증(골다공증, 심혈관 질병의 예방과 치료, 키성장촉진과 치료, 7030칼슘 Ⅰ,Ⅱ) Top-down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나노 소재 제조 기술적용 분야는 생명공학,제약산업,화장품산업,농수축산산업,반도체산업, 미국정부에 공식 납품의뢰를 받은 상태. 기타 산업소재, 건설업, 항공우주산업, 철강산업 등 다양하다. 에이픽셀(주)은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 IO-WGCA IGC(국제녹색인증) 을 통하여 전 세계로 책무이행 준비 중이다. 

정봉우 기자 jbw2605@wikitree.co.kr
많은 관심과 제보 바랍니다~!!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