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과 결별 3일 만에 저녁 먹으며 친구하자고 합의한 '판빙빙'

2019-07-02 16:16

add remove print link

중국 시나연예, “27일 결별한 판빙빙·리천 3일 만에 저녁 식사 함께해” 보도
2015 열애 공식화, 2017년 결혼 약속까지 했지만 결별한 판빙빙·리천 커플

배우 판빙빙(范冰冰)과 전 남자친구 배우 리천(李晨)이 결별한 지 3일 만에 식사 자리를 가졌다.

판빙빙과 리천은 지난 달 27일 중국 SNS 웨이보를 통해 결별을 알렸다.

2일 중국 시나연예는 판빙빙과 리천이 결별을 알린 지 3일 만인 지난달 30일 식사 만남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과 리천은 지난 30일 오후 한 태국 음식 레스토랑에서 만났다. 리천은 홀로 등장했고 판빙빙은 매니저와 함께 등장했다.

판빙빙과 리천은 이날 레스토랑 룸에서 식사를 즐긴 뒤 헤어졌다. 차를 타기 전에는 손을 들어 인사를 하는 등 여느 커플과 다름없는 모습을 보였다고 보도는 전했다.

이하 중국 시나연예
이하 중국 시나연예

중국 매체들은 두 사람이 판빙빙이 언급한 '우리'라는 말처럼 리천과 친구로서의 '우리'로 지내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앞서 판빙빙은 자신의 웨이보에 "우리는 더 이상 '우리'가 아니지만 여전히 우리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공개했다. 리천 또한 웨이보에 "애인이 됐고, 다시 친구로 돌아간다"라는 말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결별했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판빙빙은 지난 2014년 방영된 드라마 '무미랑전기'를 통해 리천과 만났고 2015년 열애를 공식화했다. 2017년에는 리천이 판빙빙에게 프로포즈를 하며 결혼을 약속하기도 했다.

판빙빙·리천 웨이보
판빙빙·리천 웨이보
home 문유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