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유출...?” 아이돌 멤버 추정 '은밀한' 사진이 유출됐다

2019-08-24 10:3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사진
가수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키스 사진 유출돼

아이돌 마이틴(MYTEEN) 출신 송유빈 씨와 아이비아이(I.B.I) 김소희 씨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유빈 씨와 김소희 씨로 추정되는 한 장의 키스 사진이 퍼졌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스크를 살짝 내린 채 눈을 감고 키스를 하고 있다.

이하 송유빈 씨 인스타그램
이하 송유빈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소희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소희 씨 인스타그램

은밀한 키스 사진이 어떤 경로로 유출되게 된 건 지 많은 이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해당 사진이 화제가 되자, 송유빈, 김소희 씨가 과거 스웨덴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소희 씨는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올리며 "I love Sweden ???????? and i miss you too"라고 남겼다.

사진 속 추정 인물로 거론된 송유빈 씨와 김소희 씨는 모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에 출연했으며, 같은 소속사 뮤직웍스 소속이었다.

김소희 씨 노래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송유빈 씨 / 김소희 씨 노래 '소복소복' 뮤직비디오
김소희 씨 노래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송유빈 씨 / 김소희 씨 노래 '소복소복' 뮤직비디오

하지만 최근 김소희 씨는 계약만료로 뮤직웍스를 떠난 상태다. 송유빈 씨는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지만, 지난 21일 소속사 선언으로 그룹이 최종 해체됐다.

뮤직웍스 인스타그램
뮤직웍스 인스타그램

송유빈 씨는 24일 같은 소속사 가수 김국헌 씨와 유닛으로 싱글 'Blurry'를 발표할 예정이었다. 김소희 씨와의 해당 사진 공개가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