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9월 28일 서울 코엑스 입학설명회 개최

2019-09-02 18:03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토드 켄트 대표)는 오는 9월 28일(토)

출처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
출처 유타대학교아시아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토드 켄트 대표)는 오는 9월 28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1A호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2020년 봄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타대학교 학과 및 학사시스템 설명을 비롯하여 다양한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 상세한 입학 및 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아울러 입학설명회에서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생홍보대사들이 예배 학생들과 학부모와의 만남을 통해 교내·외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학교생활 및 미국 수업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를 직접 운영한다.

미국 솔트레이크 유타대 교육커리큘럼을 그대로 반영하는 인천 송도 유타대 아시아캠 입시에 대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와 최신 입시 경향을 들을 수 있는 이번 서울 입학설명회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봄 학기 우선 지원 마감일은 12월 15일이며, 최종 지원 마감일은 2월 1일이다. 우선 지원 마감일까지 지원하는 경우, 장학금 혜택에 우선 고려 대상이 된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