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K스토아, ‘셀프 힐링 기프팅’ 트렌드 맞춰 다양한 고객 혜택 지원

기사 본문

  • • 20일~ 24일 5일간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힐링 위크 및 3만원 결제 시 3000원 적립금 증정
  • • 25일, 26일 양일간 삼성카드로 SK스토아 첫 구매 고객대상 쿠폰 증정
SK스토아는 9월 한가위 연휴기간을 맞아 특가하라, 힐링위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원한다. / SK스토아

SK스토아는 9월 한가위 연휴기간 가을 맞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SK스토아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주부들의 보상심리를 공략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OK 캐쉬백 오! 데이!’ 행사를 진행해 기존 1%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율을 5%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9월 11일부터 20일(10일간)까지 삼성카드, 21일부터 30일(10일간)까지는 현대카드 5%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9월 11일(수) 모바일·온라인몰 ‘특가하라’ 에서는 미리 명절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기프티콘 구매시, 3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프라엘 초음파 풀 패키지, 구찌 여성가죽시계,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 오슬로 인덕션 후라이팬 3종 등 다양한 명절 특가상품도 30% 적립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 연휴 이후 스스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셀프 힐링 기프팅’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발 맞춰, 16일부터 코지마 안마의자, 프라다·구찌 가방, 셀리턴 마스크 등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카드와 제휴해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적립금(1인 1회, 신청시 제공)을 제공하는 ‘힐링위크’를 진행한다. 이어서 25일, 26일 양일간 삼성카드로 SK스토아에서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SK스토아 편성영업팀 길영배 팀장은 “추석 연휴기간에 SK스토아에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셀프 힐링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한 쇼핑과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알차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heygn@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