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패션 브랜드 지유(GU), 가을 인기 상품들을 최대 40% 특별가 ‘추석 해피 세일’ 실시

기사 본문

  • • 15일까지 약 120여개 아이템
  • • 파자마 상품들도 5000원 할인한 2만4900원에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까지 약 120여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 해피 세일(HAPPY SALE)’을 실시한다. 

지유는 더욱 풍성한 추석 연휴를 위해 성인용부터 키즈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해피 세일’을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랑받는 스웨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계절감을 살린 브라운 컬러부터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등 10여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 남녀용 ‘스웨트 풀 파카’와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스웨트 풀 짚 파카’를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해 각 1만4900원,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꾸준히 지유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파자마 상품들도 5000원 할인한 2만4900원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 중 F/W 시즌에 맞게 새롭게 선보인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는 올해 4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친 출시에도 매회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한 제품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아이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kid+adult)족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이 외에도 새틴, 저지, 플란넬 등 다양한 소재의 성인용 파자마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준비돼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상, 하의 및 신발도 특별가에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전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우선, 크로스 오버, 볼륨 실루엣 등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블라우스를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40% 할인을 적용하는 ‘레이스 슬림 스커트’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마시멜로 펌프스’는 모두 다양한 컬러로 제공되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색다른 스타일링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외에도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아노락 파카’와 ‘라이트 저지 블루종’을 1만원 이상 할인해 각 3만9900원, 1만7900원에 선보인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쭉쭉 팬츠’와 드롭 숄더, 볼륨 소매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긴팔 상의 아이템들을 모두 5000원 할인해 각 1만4900원, 9900원에 제공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을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추석 해피 세일’은 GU 롯데월드몰점과 올해 새롭게 오픈한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