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말 밖에 안 나오는 어제자 퀸덤 역대급 무대 연출 (영상)

2019-10-18 22:10

add remove print link

'(여자)아이들-싫다고 말해' 역대급 무대 연출 화제
Mnet '컴백 전쟁: 퀸덤' (여자)아이들 무대 100만 뷰 넘어

그룹 (여자)아이들이 올린 무대 퍼포먼스가 주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인기 순위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 무대가 공개됐다.

곰TV, Mnet '컴백 전쟁: 퀸덤'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여자)아이들은 빨간색 드레스를 맞춰 입고 맨 발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멤버 소연은 "저희는 편견에 도전하는 팀이라고 생각해요. 드레스에 어울리는 신발은 구두라는 편견을 깨고, 맨 발을 보여주고 싶었어요"라고 설명했다.

(여자)아이들은 무대 중간, 메이크업을 번지게 만드는 퍼포먼스를 보여줘 콘셉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러한 퍼포먼스는 같은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방송 이후 주요 스트리밍 사이트에 게재된 영상에 이용자들이 "미쳤다"라는 댓글을 연발하게 만들었다.

이하 네이버TV, 컴백 전쟁: 퀸덤
이하 네이버TV, 컴백 전쟁: 퀸덤

(여자)아이들이 선보인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는 공개 14시간 만인 18일 오후 1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었다.

해당 음원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걸그룹 6팀이 같은 날 컴백해 새 싱글을 발매하는 가운데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회가 거듭될 수록 각 걸그룹마다 화제성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