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앨범에 MC몽 노래 들어가나?” 궁금증 풀어줄 보도 나왔다

2019-10-28 15:35

add remove print link

MC몽 정규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을 담당한 송가인
송가인 새 앨범에 MC몽이 만든 노래 들어갈지 관심

가수 송가인 / 연합뉴스
가수 송가인 / 연합뉴스
가수 송가인(조은심)이 MC몽(신동현) 8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을 담당했다. 그러자 송가인 새 앨범에 MC몽이 만든 노래가 들어갈지 궁금증을 사고 있다.

28일 OSEN은 송가인 새 앨범 준비 상황을 단독 보도했다.

[단독] 송가인 새 앨범, MC몽 3곡 후보였지만 최종 제외.."콘셉트 맞지 않아"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송가인의 새 앨범에 MC몽이 만든 곡은 포함되지 않는다.2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송가인의 새 앨범 구성에 170여곡이 후보였고
osen.mt.co.kr

OSEN은 "가수 송가인의 새 앨범에 MC몽이 만든 곡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OSEN은 "송가인 새 앨범 구성에 170여 곡이 후보였고 이 중 MC몽 곡도 3개가 있었다"며 "하지만 총 7곡이 들어가는 이번 앨범에 MC몽의 곡은 최종적으로 들어가지 않게 됐다. 송가인 새 앨범의 콘셉트와 맞지 않아 최종적으로 제외됐다는 후문"이라고 했다.

MC몽 “송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MC몽, 25일 8집 정규앨범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
위키트리

MC몽은 지난 25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8집 정규앨범 '채널8'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열었다. MC몽은 타이틀곡 '인기' 피처링을 해준 송가인 얘기를 꺼냈다.

MC몽은 "국악적인 보컬이 필요한 상황에서 송가인에게 곡을 전달했다"며 "누군가 저를 혼내는 가사인데 굉장히 실력이 있으면서 인기가 있으신 분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MC몽은 "음악만 평가해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분(송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가수 MC몽 /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가수 MC몽 /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