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리더가 갑작스럽게 탈퇴하는 일이 벌어졌다, 부모의 요구로 인해…

2019-11-19 08:47

add remove print link

버스터즈 멤버 민지 전격 탈퇴… 당분간 4인 체제로
소속사 “부모가 현재 활동에 불만족 표하며 탈퇴 요구”

버스터즈에서 탈퇴한 민지. / 마블링
버스터즈에서 탈퇴한 민지. / 마블링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 민지가 탈퇴한다. 팀의 리더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버스터즈 소속사인 마블링은 18일 민지가 버스터즈에서 탈퇴한다고 발표했다. 마블링은 민지가 탈퇴하는 이유에 대해선 민지 부모가 민지의 활동 영역에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마블링은 “멤버 민지 양의 부모님은 약 2개월 전부터 현재 활동에 불만족을 표하며 탈퇴 의사를 밝혀왔다. 당사는 개인 스케줄 진행을 위해 노력해왔고, 각 멤버들의 캐릭터에 맞는 배역이나 기타 활동을 분배해왔다. 이에 민지 또한 패션위크 참여, 드라마 조연 캐스팅 등을 진행하였으나 요구에 충족하지 못했던 것 같다”고 했다.

마블링은 “당사는 부모님의 의견을 존중하여 탈퇴시기를 논의했으며, 팬 분들과 충분히 인사할 시간을 갖는 것이 최선이라 생각했다. 당초 부모님과 협의 하에 11월 말에 탈퇴 사실을 알리고, 메이크스타 팬미팅과 12월 14일 2주년 콘서트를 통해 팬 분들과 작별 인사하는 시간을 갖기로 계획했다”면서 “하지만 민지의 부모님은 갑작스럽게 더 이상의 활동이 불가하다는 의사를 밝혀왔고, 당사는 추가적인 매니지먼트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돼 조건 없이 계약 해지했다. 이에 부득이하게 서면으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한다”고 했다.

마블링은 새 멤버 영입 문제에 대해선 “당분간 스케줄은 4인 체제로 진행되며, 신 멤버 공개시기에 대하여 논의 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사과하며 이와 관련한 추측성 내용의 유포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한다. 향후 버스터즈와 민지의 앞날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했다.

버스터즈에서 탈퇴한 민지. / 마블링
버스터즈에서 탈퇴한 민지. / 마블링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