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옥션

“100원에 사가세유~” 백종원이 최애 ‘게이밍 마우스’ 기부한 뜻밖의 이유

2019-12-04 14:01

add remove print link

'게임 마니아' 백종원 씨, 옥션 '100원 기부딜' 이벤트 통해 아끼던 게이밍 마우스 기부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신규 모바일 게임 'V4'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 1천원권 증정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놀라운 요리 스킬과 폭풍 같은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백주부’ 백종원 씨.

이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처럼 ‘마리텔’ 방송 도중 댓글창에서 한 댓글을 읽는 순간 그의 멘탈이 빠르게 흔들리기 시작한다. (동공지진)

바로 백종원 씨가 몰래 숨겨둔 ‘게임 전용 마우스’를 아내인 소유진 씨에게 들켜버린 것이다. 백종원 씨가 ‘최애’ 보물로 여기던 이 마우스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 위해 그가 몰래 구비해둔 특별한 마우스였다. 이후 그는 방송 내내 안절부절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줬다.

소유진 씨 인스타그램
소유진 씨 인스타그램

# ‘온라인 게임 마니아’ 백종원 씨가 ‘최애 게이밍 마우스’를 OO했다?!

평소 ‘게이밍 마우스’를 철벽사수 할 정도로 온라인 게임 마니아라는 백종원 씨. 그런데 최근 그가 그토록 아끼던 ‘게이밍 마우스’를 기부하기로 했다는 뜻밖의 소식이 전해졌다. 과연 무엇이 그가 마우스를 내려놓게 한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넥슨의 신작 모바일 대작 ‘V4’였다. ‘V4’는 온라인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로 초대형 전투를 실감 나게 표현해내며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넷게임즈
넷게임즈

백종원 씨 역시 ‘V4’의 ‘헤비유저’로 알려져 있다. 모바일 게임에 빠져 더 이상 마우스가 필요 없어졌기 때문에 기존에 그가 직접 사용했던 게이밍 마우스를 기부하기로 한 것이다.

그가 기부한 ‘게이밍 마우스’는 옥션에서 ‘100원 기부딜’로 만나볼 수 있다. 백종원 씨의 마우스와 함께 넥슨 대표 이정헌 씨의 키보드도 기부 물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옥션
옥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옥션에서 ‘100원 기부딜’을 통해 100원을 기부하면 백종원 씨의 ‘게이밍 마우스’와 넥슨 대표 이정헌 씨의 ‘업무용 키보드’ 추첨 응모권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는 2명, 키보드는 1명에게 돌아가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생한 기부금 전액은 독도 소방구조헬기 추락사고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위로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tvN, ‘집밥 백선생’
tvN, ‘집밥 백선생’

# 단돈 ‘100원’ 기부 했을 뿐인데… 적게 주고 많이 받는 개이득 ‘기부&테이크’

마우스와 키보드에 당첨되지 않아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응모한 모든 고객들을 위한 또 다른 선물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백종원 씨의 마우스를 과감히 내려놓게 한 모바일 게임 ‘V4’의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 1,000원권을 쏜다. 기부 및 응모는 오는 12월 18일까지 가능하다.

이하 옥션
이하 옥션

# 기부도 모자라 할인 혜택까지... 이것이 ‘옥션 클래스’

‘100원 기부딜’ 이벤트와 더불어 옥션이 준비한 또 다른 ‘100원딜’ 이벤트도 있다. 바로 새로운 회원이나 오랜만에 옥션을 찾아준 고객을 위한 ‘웰컴딜’이다.

기존 옥션 회원이 아니거나, 1년 이상 옥션을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이라면 5,000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무려 4,900원 할인된 가격인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구글 기프트 코드는 구글 플레이 내에서 다양한 앱, 게임 등의 콘텐츠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게임 마니아라면 꼭 필요한 꿀템이다.

‘웰컴딜’을 통해 먼저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주문서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100원에 구글 기프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17일까지 이어진다.

GIPHY

다양한 고객 혜택과 더불어 ‘100원딜 기부’를 통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옥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지만 큰 나눔의 기회에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까.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