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부터 콘서트 하지 마십쇼” 어제(7일) 열린 김건모 공연 후기

2019-12-08 13:45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7일 인천에서 콘서트 한 김건모
티켓 예매 사이트에 부정적인 의견 많이 달려

성폭행 의혹을 받는 김건모(51) 씨 콘서트 후기에 부정적인 의견이 많았다.

김건모 씨는 지난 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 인천'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김건모 씨는 최근 불거진 성폭행 의혹을 언급했다. 김 씨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슬기롭게 해결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건모 씨 콘서트가 끝나고 해당 콘서트 공연 후기가 올라왔다.

한 관객은 "히트곡이 많아서 계속 따라부르고 흔들며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전반적인 구성이 매끄럽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공연 1부 끝나고 게스트로 나온 삼대천왕 개그맨분들보고 옆자리 앉아계신 아주머니께서 '얘 니들이 더 재밌다 니들이 계속 노래해라'라고 하셨다"라고 전했다.

다른 관객들은 "맘고생이 크겠으나 그래도 프로답지 못한 너무 성의 없는 콘서트"·"예전의 건모가 아닌 듯 힘든 시기겠지만 프로답지 못한 공연"·"정말 최악 그 자체. 매우 실망"·"이렇게 할 거면 다음부터 콘서트 하지 마십쇼"라고 의견을 남겼다.

김건모 공연 후기 / 인터파크
김건모 공연 후기 / 인터파크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50) 변호사는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이 이메일로 제보를 했다고 말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김건모 씨·피아니스트 장지연(39) 씨는 내년 5월 결혼을 할 계획이다.

김건모 / 건음기획
김건모 / 건음기획
SBS, '우리 미운 새끼'
SBS, '우리 미운 새끼'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