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슈스스'가 아니다...” 방송 보고 '울었다'는 한혜연 인스타 상황

2019-12-21 13:40

add remove print link

기안84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스타일링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한혜연, 방송 이후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소감 전해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기안84 화보 방송 이후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20일 방영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화보 촬영에 나섰다.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인 기안84는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화보를 제안한 뒤 직접 스타일링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한 화보를 위해서는 누구한사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이 화보를 하게해준 dazed 펀집장 이현범님, 차민수기자님, 그리고 좋은 화보를 소재로 하게 해준 나혼자산다 제작팀들, 모델몸으로 만들어 보내주신 양치승관장님, 아낌없이 옆에서 동생 화보 응원을 아끼지않았던 스윗한 의리남 성훈님. 멋진 화보와 영상을 찍어준 김영준실장님팀, 모델을 더욱더 멋지게 꾸며주신 메이크업 이지영실장님, 헤어 강현진실장님, 그리고 저 많은 소품과 의상 섭외를 위해 뛰어다닌 내식구들 유라, 예지, 효정, 동헌, 은지, 민지♥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 화보를 위해 너무 노력하고 애써준 기안님께 감사합니다. #인생뭐있어 #슈스스일상 #dazed #2020년1월호 #나혼자산다 #기안84 @dazedkorea

한혜연 Han Heayoun(@hhy6588)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혜연 씨는 "한 화보는 누구 한 사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라며 화보를 있게 해준 이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는 "좋은 화보를 소재로 하게 해준 '나 혼자 산다' 제작팀, 모델 몸으로 만들어 보내주신 양치승 관장님, 옆에서 동생 화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스윗한 의리남 성훈님" 등 관련 인물들을 언급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방송을 본 팬들 댓글이 이어졌다. 한 팬이 "잡지 품절"이라고 말하자 한혜연 씨는 "헉"이라고 적으며 깜짝 놀랐다. 다른 팬들 역시 "지금 온라인 전부 일시품절 떴습니다. 축하드려요"라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또 다른 팬은 "본방 사수했다"고 적었고, 한혜연 씨는 "감사해요. 막 울었잖아요"라며 방송 본 소감을 전했다.

한혜연 씨 인스타그램
한혜연 씨 인스타그램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괜히 업계 톱을 오래 유지하는 게 아니다", "엄마같이 따숩고 멋있었다", "옷 스타일링 하나같이 찰떡이었다" 등 한혜연 씨의 노력을 인정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