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생일자 필수!!” 놓치면 후회하는 생일 혜택 BEST5

2020-01-07 00:01

add remove print link

1월 생일생 `할인 혜택` 총정리
뷰티, 문화, 외식 등 혜택 정리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네이버 '플레이리스트'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네이버 '플레이리스트'

자신이 1월에 태어났거나, 친구들 중 1월이 생일인 사람이 있다면 꼭 챙겨야 할 꿀팁이 있다.

1월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한 놀이동산, 뷰티, 외식 '할인 혜택'들을 정리했다.

1. 놀이동산(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 경주월드)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매월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이월드 등 테마파크는 생일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1월 생일자(동반 1인 포함)들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한 3만 2000원(원가 5만 9000원)에 판매한다.

에버랜드와 서울랜드는 생일 2주 전에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동반 3인까지 각각 40%,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월드는 생일 전후 3일 이내 방문 시 생일자와 동반 2인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주월드는 생일자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 영화관(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CGV는 생일자들에게 팝콘 L사이즈,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생일 당월에 생일콤보 2000 원 할인권을 기본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는 VIP 고객에만 콤보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3. 외식(아웃백, 빕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빕스와 아웃백은 해당 계열사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관련 앱에서 생일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 카페(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던킨도넛츠)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생일자들에게 '싱글 레귤러 1+1' 쿠폰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는 생일 전후 2주 이내 방문 시 아메리카노와 도넛 1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톨 사이즈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파리바게트는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 뷰티(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에뛰드, 로이드, OST 등)

유튜브, 이니스프리(innisfree)
유튜브, 이니스프리(innisfree)

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올리브영은 'VVIP 1만 원', 'VIP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각각 5만 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는 각각 40%,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이드는 10% 할인쿠폰, OST는 20% 할인쿠폰을 생일자 대상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멤버십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