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 표정 지으며 델리 알리의 손길 확 뿌리치는 손흥민 (동영상)

2020-01-15 10:56

add remove print link

알고 보니 장난치려고 일부러 화난척
미들즈브러전 직후 찍힌 동영상 화제

Catalina & Partners

손흥민과 델리 알리의 사이를 미뤄 짐작할 수 있는 동영상이 축구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손흥민이 델리 알리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트넘은 15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들즈브러와의 2019-20시즌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재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2-0으로 앞선 후반 16분 교체 출전해 루카스 모우라를 대신해 최전방을 담당했다.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 뒤 손흥민은 대부분의 미들즈브러 선수들과 안거나 악수하면서 상대 팀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판들에게도 다가가 먼저 인사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손흥민 30분...' 2부 미들즈브러 힘겹게 꺾고 FA컵 32강 진출한 토트넘 후반 막바지까지 긴장 늦추지 못한 토트넘, 2-1 승리
위키트리
이어 손흥민은 동료들에게 다가가 수고했다고 인사하며 안거나 어깨동무를 했다. 하지만 델리 알리에게는 인사하지 않았다. 심지어 델리 알리가 먼저 다가와 손을 내밀며 손을 잡는 제스처를 취했지만 토라진 표정을 지으며 델리 알리를 외면했다.

델리 알리는 인상을 쓰며 자신을 외면하는 손흥민에게 다가가 ‘제발 화 좀 풀어달라’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장난을 건넸다. 하지만 손흥민은 델리 알리의 손길을 끝내 뿌리쳤다.

알고 보니 일부러 델리 알리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은 장난을 친 것이었다. 금방 굳은 얼굴을 펴고 환하게 미소를 지은 손흥민은 티격태격 장난을 치며 델리 알리와 함께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누리꾼들은 “손흥민과 델리 알리의 케미가 좋다” “아잉~~ 요 녀석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