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언니 금지까지...” 양팡이 '선 넘은' 소식 전했다

2020-01-22 09:50

add remove print link

양팡이 직접 전한 내용
제대로 경고 날린 양팡

이하 유튜브 '양팡 YangPang'
이하 유튜브 '양팡 YangPang'

구독자 235만 유튜버이자 BJ인 양팡(양은지·23)이 어두운 표정으로 방송을 켰다.

지난 21일 유튜브 양팡 채널에는 '하다하다 언니 사칭까지... 하... 그만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양팡은 굳은 표정으로 자신의 친언니를 사칭해서 활동하는 사람이 등장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양팡은 "사칭 좀 하지 말라달라"며 "지금까지 사칭을 가끔 한 번씩 당했었는데 어제 언니를 가지고 사칭을 누가 했다. 너무 기분이 안 좋았다"고 밝혔다. 한 네티즌이 양팡에게 직접 사칭 문제를 제보했고, 양팡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해당 내용을 공지로 올렸다.

공지 내용에 따르면 양팡 친언니를 사칭한 사람은 "양은지 야방할 때 서면 오시면 볼 수 있을 거다", "저희 가족 많이 사랑해주세요", "양현식 귀엽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프리카TV에서 활동했다.

양팡은 "언니 성격을 알면 절대 저런 댓글을 달 수가 없다"고 말하며 사칭범을 바로 부서에 넘겼다고 밝혔다. 현재 사칭범은 회원 탈퇴를 해 흔적을 없앤 것으로 전해졌다.

양팡은 "이거는 좀 도를 넘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어쨌든 그 피해가 저한테 가는 건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한 번만 더 이런 일이 있거나 타 플랫폼, 타 영상, 모든 앱에서 저나 제 가족을 사칭한다면 제가 아니라 회사(아프리카TV) 측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한 번만 봐주세요'는 안 통할 수도 있다"고 못 박았다.

해당 내용을 전해 들은 양팡 친언니는 "그래 새벽 시간에 재밌게 놀았으면 됐다. 별 얘기를 다 했더라"며 "한 번은 그렇게 뭐 재밌게 놀았다고 실수로 봐줘도 두 번 이상은 없다"고 경고했다.

유튜브, 양팡 YangPang
양팡과 양팡 친언니
양팡과 양팡 친언니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