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2월 재결합?” 아이즈원 멤버들의 현재 상황

2020-01-23 13:35

add remove print link

순위 조작이 있었다는 사실 밝혀진 뒤 활동 중단
그룹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 예정

그룹 아이즈원이 2월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엠넷 측은 23일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람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하 오프더레코드
이하 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은 다음 달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엠넷 측은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이하 ‘프듀’) 시리즈 세 번째 시즌인 ‘프듀48’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들은 '프듀' 시리즈 연출을 맡았던 안준영 PD, 김용범 CP의 조작 논란이 불거진 뒤 ‘프듀48’ 역시 순위 조작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엠넷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엠넷에서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