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딩 때도…” 이원일 예비신부 김유진 PD, 학폭 추가 증언 나왔다

2020-04-22 13:20

add remove print link

'학폭 논란' 불거진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 학폭 '추가 증언' 쏟아져

이하 MBC '부럽지'
이하 MBC '부럽지'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학폭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추가 증언이 나왔다.

지난 21일 한 누리꾼은 중학교 시절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스타셰프 예비부인 A씨와 친구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 중인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 PD로 알려졌다.

논란이 확산되자 댓글 창에는 김 PD 학폭 추가 증언이 등장했다. 한 누리꾼은 "잠원초 6학년 1반이었던 김유진, 2003년 흑백폰 시절에도 넌 사람 여럿 괴롭혔지, 중학교 선배까지 불러서 말이야"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그는 "내가 너에게 뺨을 맞았던 이유는 니 남자친구와 친해 보여서였다. 알고 보니 나만 당한 게 아니더라. 니가 이 프로그램 나와서 일상이 퍼지는 동안 너에게 당한 많은 아이들이 분노했을 거야"라고 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또 다른 누리꾼도 "저 또한 중학교 때 김유진 친구와 의견 다툼이 있었다는 이유로 김유진과 그 친구가 와서 저를 벽에 밀치고 멱살을 잡고 조롱하며 엄청난 언어폭력을 당했다. 복도에서 엄청난 구경거리가 됐고, 어린 제겐 큰 충격이었다. 역시 사람 안 변한다"고 증언했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