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 입대 후 팬들에게 전한 손편지

2015-10-27 21:02

add remove print link

이동해 씨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남성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이동해·

이동해 씨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남성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이동해·29) 씨가 팬들에게 편지를 전했다.

27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해 씨가 21일 작성한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동해 씨가 작성한 편지 전문이다.

To. ELF

ELF 안녕하세요! 슈퍼주니어 동해입니다. 지금은 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훈련병 동해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감기나 어디 아프신 곳은 없죠?

항상 우리 같이 옆에서 있어 줬는데 잠깐 떨어져 있다 보니 벌써 너무 보고 싶네요!

무대가 그립고, 멤버들이 그립고, ELF가 그립네요.

2015년 10월 15일 제 생일날 입대를 했는데 벌써 2015.10.21입니다.

입대를 할 때 행진 인사를 하는데 ELF가 너무 많이 배웅을 해주시고, 눈물도 흘리시는 모습 보면서 마음이 아팠고, 빨리 시간이 지나가서 여러분들 옆으로 빨리 돌아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ELF가 보내주신 군인 용품으로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오는 인터넷 편지도 잘 읽고 있습니다.

여기서 힘들 때마다 한 번씩 다시 꺼내서 읽고 힘을 내고 있습니다.

항상 ELF를 만나고 팬미팅에서든 콘서트장에서든 싸인회에서든 얘기를 많이 했는데 1년 9개월 동안 우리의 이야기는 잠시 아껴둬야겠지만 2017.7.14일부터는 아껴뒀던 이야기를 우리 밤새 이야기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편지 쓰는 걸 좋아합니다. ^^

앞으로도 ELF에게 자주자주 편지할게요! ELF에게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정말 많이 한 거 같은데 여기에 오니깐 그 말들이 더 소중해지고 더 말하고 싶어지네요!

옆에 있을 때 더 많이 말해주고 더 많이 표현할 걸 이라는 후회도 하게 되네요!

나중에 우리 만날 때는 서로 더 많이 얘기해주고, 더 많이 표현해요! 알겠죠?

지금 신동형, 성민형, 은혁이, 저 이제 시원이가 곧 입대를 할 텐데 저희 슈퍼주니어 아주 건강하게 늠름하고 멋진 남자로 다시 돌아올 테니 ELF!! 슈주 기대해주세요!!

지금 ELF 옆에 있는 멤버들 많이 많이 사랑해주고 지켜주세요! ^^ 벌써부터 2017, 2018년이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시원, 려욱, 규현 멤버들 사랑합니다.

ELF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아프지 마시구요! 건강하세요!

2015.10.21 PM3:10 육군훈련소 훈련병 이동해.

늘 고맙고 사랑한다♡

동해 씨는 지난 15일 논산 훈련소로 입소했다. 훈련을 마친 후에는 의무경찰로 복무하게 된다.

앞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박정수·32) 씨는 입대하는 동해 씨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