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간 먹어왔다” 시미켄의 강한 남자 되는 아침 식단

2019-02-21 21:10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AV 배우 시미켄이 유튜브에 공개한 아침 식사 종류와 순서 영상
15년간 먹어온 아침 식단은 브로콜리, 토마토, 아보카도, 계란, 생선, 낫또 등

유튜브 'TV시미켄'
유튜브 'TV시미켄'

일본 AV 배우 시미켄(清水健)이 15년간 먹어온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21일 시미켄은 유튜브에 '아침 식사의 종류와 순서, 강한 남자 되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오전 7시 아침을 준비하는 시미켄 모습이 그려졌다.

유튜브, 'TV시미켄'

영상은 '매일 아침 텐트 치는 식단 공개'라는 자막으로 시작됐다. 시미켄은 첫 번째로 브로콜리를 다듬었다. 그는 "브로콜리는 하루에 한 송이씩 먹고 있다"며 "실리콘 스팀 통에 넣어 1분 40초 정도 돌려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두 번째로 방울토마토를 같은 그릇에 담은 후 아보카도를 준비했다. 아보카도는 숟가락으로 덜어낸 다음 간장과 고추냉이로 양념을 했다. 시미켄은 "아보카도에 있는 양질의 기름은 남성호르몬을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시미켄은 완성된 아침 식단을 보여주며 "오늘은 양배추가 빠졌지만, 평소 이렇게 아침을 먹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채소를 먼저 먹고 단백질을 섭취한다"며 "달걀(프라이), 생선, 낫또까지 먹고나면 꿀과 요구르트를 먹고 마지막에는 프로틴을 섭취한다"고 설명했다.

시미켄은 "이 식단을 15년 동안 계속해왔다"고 말했다. 이내 준비된 아침 식사를 하던 사미켄은 "채소를 먹을 때는 간을 전혀 하지 않는다. 다만 아보카도에는 간장과 고추냉이 간을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6일 시미켄은 유튜브 채널 'TV시미켄'을 개설해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시미켄 유튜브 채널은 개설한 지 약 10일 만에 구독자 수 약 25만 명을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