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선관위, 대구시의원재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 실시

2025-03-16 16:36

add remove print link

선거정보 팸플릿을 배부하고 피켓 퍼포먼스 등 선보여

대구시선관위 관계자들이 지난 14일 달서구 본동 소재 학산공원 일대에서 대구시의원재선거 투표 참여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대구시선관위 제공
대구시선관위 관계자들이 지난 14일 달서구 본동 소재 학산공원 일대에서 대구시의원재선거 투표 참여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대구시선관위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대구시선관위)는 지난 14일 달서구 본동에 소재한 학산공원 일대에서 내달 2일 치러지는 대구시의원 재선거 투표참여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봄 식수철 나무 나눔 행사(달서구청 주관)’를 계기로 대구시선관위와 달서구청이 협업해 재선거 투표참여 및 산불예방을 함께 홍보하는 합동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대구시선관위는 이날 선거정보 팸플릿을 배부하고 피켓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재선거 일정 알리기와 투표참여 홍보에 적극 나섰다.

대구시선관위 관계자는 "임기만료 선거에 비해 재·보궐선거의 관심도가 저조한 경향이 있으나, 이번 재선거에서 유권자들이 소중한 투표권을 빠짐없이 행사해 당선자의 주민 대표성과 정당성을 확보하고, 진정한 대의민주주의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재선거는 달서구제6선거구(본리동, 송현1동, 송현2동, 본동)에서 치러지며,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총 3명의 후보자가 등록했다.

후보자의 직업·학력·경력 등 기본정보와 재산·병력·납세·전과 등 주요 정보는 중앙선관위 선거통계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