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믿기지 않고 신기…” 오늘(7일) 깜짝 결혼 발표한 유명 가수 [전문]
2025-05-07 15:36
add remove print link
국민 히트곡 보유한 가수의 러브 스토리
밴드 노브레인의 이성우가 품절남이 된다.

이성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보다 더 두부, 넨네(반려견 이름)를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표류 중인 저의 인생을 맡기는 결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도 믿어지지 않고 신기하기만 하다"며 "많이 궁금해하실 거 같은 그 분은 제 가슴에만 담아놓고 싶어서 보여주지는 않을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끝으로 그는 "나이 50에 신혼이라는 단어는 어울리지 않지만,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박수 많이 쳐달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이성우의 깜짝 결혼 발표에 네티즌은 물론 동료 연예인들도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러블리즈 멤버 케이는 "형님 축하드린다", 유지애는 "나는 오빠가 사랑에 성공할 줄 알았다고!", 서지수는 "오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세요", 정예인은 "레츠고 가자!" 등의 댓글을 남겼다. 윤도현 역시 "성우야 정말 축하해"라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성우는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오는 10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노브레인(No Brain)은 1996년 10월 마산에서 상경한 이성우를 중심으로 결성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펑크 록 밴드다. 2004년 발매한 3.5집 수록곡 '넌 내게 반했어'로 대중적 인지도를 얻었으며, 이후 영화 '라디오 스타' OST로 수록되며 더욱 주목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