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예비신부 와이프 누구…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

2025-05-10 15:28

add remove print link

이상민 아내, 10세 연하의 비연예인

이상민 예비신부 와이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수 이상민. / 유튜브 'SBS'
가수 이상민. / 유튜브 'SBS'

지난 2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상민 와이프는 1983년생 비연예인으로, 이상민보다 10세 연하다. 같은 날 이상민 측 관계자는 다수의 언론에 “이상민이 아내와 서울 모 구청에서 지난달 30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생략하고 가족, 지인과 함께 축하 자리를 가질 예정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사업 관련 모임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약 4개월간 교제한 후 부부가 됐다.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처음 전했다. 그는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어떤 고난에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며 “놀랐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고 축복해 주면 감사하겠다. 매 순간 책임감 가지고 살겠다”고 말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예고에서 이상민은 “나 결혼한다. 혼인신고서도 가져왔다”고 밝혔다. 이에 김준호와 서장훈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신동엽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패널들도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다.

이상민이 가져온 혼인신고서. / 유튜브 'SBS'
이상민이 가져온 혼인신고서. / 유튜브 'SBS'

서장훈이 “누군지 알아야 증인을 서지”라고 묻자, 이상민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사람”이라며 예비신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공항에서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예비신부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전화기 너머로 “응, 오빠”라는 다정한 목소리가 들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예고편에서 이상민은 김준호, 서장훈과 함께 가족관계등록 창구를 찾아 혼인신고를 접수했다. 법적으로 부부가 된 순간을 예능에서 생생히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주얼리숍을 방문했다. 이상민은 “이걸로 하겠다”며 반지를 골랐고, “오늘 결혼한 날이라 프러포즈는 해야 한다. 혼인신고서랑 반지랑 해서”라고 말했다.

마지막에는 노란 봉투와 과일바구니를 든 채 현관문 앞에 서 있는 장면이 예고됐다. 이상민의 결혼 풀스토리는 오는 11일 오후 9시에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상민은 가수 출신 방송인 이혜영과 8년간의 열애 끝에 2004년 결혼했으나, 2005년 이혼한 바 있다.

유튜브 'SBS'
home 조정현 기자 view0408@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