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중고지게차, '2025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서 중고지게차 부문 대상 수상

2025-05-19 16:53

add remove print link

중고지게차 시장의 새로운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다
40년 경력 정비사의 품질 보증, 신뢰의 중고지게차

바른중고지게차 제공
바른중고지게차 제공

바른중고지게차(대표 이정현)가 지난 5월 16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중고지게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남들과 차별화된 혁신을 보인 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강남구, 경기도 구리시, 경기도 연천군의회,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2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크로스오버테너 박완·소프라노 허진아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바른중고지게차는 품질 높은 중고지게차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4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정비사들이 상주하는 전용 공장에서 입고된 지게차를 엔진·미션·유압부 등 주요 부품부터 각종 소모품까지 철저히 점검하고 정비해 출고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정현 대표는 “중고지게차 산업은 단순히 중고 제품을 사고 파는 유통을 넘어 물류·제조·건설 등 다양한 산업군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이는 핵심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중고지게차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선도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