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서 매출 30% 뛰었다…갑자기 인기 폭발해버린 '이 제품' 정체
2025-07-07 18:00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소서 6월 한 달간 매출 약 30% 증가

다이소에서 6월 매출이 약 30% 증가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여행용품이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다이소가 여름 휴가철 여행용품 수요 급증으로 인해 매출 상승세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다이소에 따르면 2025년 6월 한 달간 다이소의 여행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이른 휴가족이 늘어나고 이들의 가성비 소비 추세가 매출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다이소는 올해 6월 수납용 압축팩·파우치·여행용 소분 용기·접이식 슬리퍼·일회용 샤워 세트 등 실용적인 제품들이 주도적으로 판매를 이끌었다고 밝혔다. 해당 품목은 대부분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보여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선택지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이소는 이번 매출 상승에 따라 전국 주요 매장에 여행용품 전용 매대를 신설하고 관련 제품군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여름철 국내외 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교환학생, 해외 이주, 해외 출장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응하는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고 했다.
다이소는 캠핑용품 상품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캠핑족을 위한 접이식 테이블·의자·그릇·랜턴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주요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는 매년 시즌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소는 오는 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다이소몰'에서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 다이소몰에서 인기를 끈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대규모 온라인 기획전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이소몰 상반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관심이 높았던 제품들만 엄선해 구성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기대할 만한 품질과 가격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000원부터 5000원대가 주를 이루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