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20여곳 총출동…단 열흘간만 '최대 80%' 할인 진행하는 역대급 행사 '주목'
2025-07-07 17:16
add remove print link
국내 SPA 브랜드의 파격 할인 대전!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무신사에서 국내 SPA 브랜드 20여 곳이 함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해 이목을 끌고 있다.
무신사가 국내 SPA 브랜드 20여 곳과 함께 여름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경기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불안정한 경기가 지속되며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갖춘 SPA 브랜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은 물론 브랜드 데이,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더해진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실속있게 여름 시즌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PA 브랜드 페스티벌’은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행사에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총 2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본 아이템부터 베스트셀러, 여름 시즌 상품 등 1만여 종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된다.
기획전 기간 중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지오다노(9일) 등 주요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브랜드 데이’도 운영된다. 무신사 라이브 방송도 마련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매일 11시에는 브랜드 별 최대 4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SPA 브랜드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7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는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패션 시장에서 처음으로 누적 판매액 100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무신사가 2025년 상반기(1~6월)에 발생한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액 데이터를 합산한 결과 누적 1000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달 말 기준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3곳과 '무신사 엠프티' 2곳 외 자체 운영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27곳 등의 오프라인 판매 성과를 모두 더한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