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예비신랑 문원 논란에 직접 해명 “모두 사실 아냐” (전문)

2025-07-09 08:33

add remove print link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

가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신지 예비신랑 문원과 신지 /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예비신랑 문원과 신지 / 신지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하며 의혹을 부인했다.

해당 글은 9일 신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신지는 먼저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말하며,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입장 발표가 늦어진 이유에 대해선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들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명확한 선을 그으며 모든 의혹을 일축했다.

끝으로 신지는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며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신지는 내년 상반기 결혼을 예고하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 신랑 문원을 공개했다. 그러나 이후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었다.

신지의 소속사는 지난 8일 관련 의혹에 대한 검증을 마쳤다며, 관련 자료를 공개한 바 있다.

이하 신지 인스타그램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