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넘는 것도 많은데…쿠팡서 최대 70% 초대박 할인한다는 '이 품목'
2025-09-03 11:18
add remove print link
쿠팡 '신학기 준비 페스타', 9월 7일까지 진행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쿠팡이 신학기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 노트북과 태블릿PC 같은 학업 필수품부터 소형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엄청나게 할인하며 학생들과 자취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나 새롭게 자취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플레이스테이션, HP, 에이수스, 보스, 일렉트로룩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한다. 고객들은 폭넓은 선택지에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를 수 있다.

쿠팡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맞춤형 추천' 코너도 운영한다. 대학생 및 자취생을 위한 추천 품목으로는 토스터기,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이어폰 등을 준비했으며 중·고등학생에게는 태블릿PC, 헤드셋, 모니터, 최신형 노트북 등을 제안한다.
또한 매주 다른 인기 상품을 한정된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단, 7일! 기간한정 초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2024 울트라 PC 15', '아이뮤즈 레볼루션 L11 태블릿PC', '에이수스 2025 비보북 16', '브리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이 포함됐다.
학생과 자취생뿐 아니라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행사 막바지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