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심레이싱부터 모터쇼 초청까지" 현대차가 준비 중이라는 차쟁이 전용 커뮤니티

2025-09-25 14:34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가 발표한 커뮤니티 플랫폼 ‘the Nthusiast’
내년 상반기 정식 오픈

자동차 얘기만 나눠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차쟁이들. 좋아하는 차를 두고 수다 떠는 것만으로도 즐거운데, 그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줄 새로운 커뮤니티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현대자동차가 발표한 ‘the Nthusiast’인데요. N 차량 오너는 물론 자동차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the Nthusiast’에서는 차량 관리부터 N 브랜드만의 특별 경험 프로그램까지 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데요. 직접 트랙에서 달려보는 체험 주행, 모터스포츠 단체 관람, 신차 공개 현장 초청 등 자동차 팬이라면 꼭 경험해보고 싶은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주유, 충전, 타이어, 세차, 주차 할인은 기본이고, 자동차 카페나 숙소 제휴까지 실속 있는 혜택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마치 자동차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한데 모아둔 느낌인데요. 가입비는 일반 회원 3만 9,000원, N 오너는 2만 9,000원입니다.

차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덕심'을 충족시켜줄 'the Nthusiast'. 정식 오픈은 내년 상반기로 예정돼 있지만, 오는 10월부터 5개월간 프리뷰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하니 차 덕후라면 꼭 체크해야겠네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