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개통하면 최대 37만원 드려요…우리은행의 알뜰폰 마케팅
2025-10-14 13:59
add remove print link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
네이버페이포인트도 지급

이달 한 달 동안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과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우리금융그룹의 ‘다함께 페스타’ 이벤트와 연계하면 최대 37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은행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네이버페이포인트(N페이포인트)와 쿠폰, 요금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 시 3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eSIM 개통 시 2만 포인트가 추가된다.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각각 5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우리WON모바일’ 멤버십 회원은 연간 최대 6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청년드림 100GB+’ 요금제를 선택하면 1년간 최대 5만2800원의 요금 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 기간 중 개통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3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하단 메뉴 ‘혜택 → 진행 중인 이벤트 → 알뜰한 우리WON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과 통신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비 절감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전체 신규 가입자의 절반 가까이가 선택하고 있다. 유심 배송 없이 즉시 개통 가능한 eSIM도 이용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