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 " APEC 성과가 경주발전의 동력으로 이어지도록 다함께 노력할 것"
2025-11-02 11:00
add remove print link
"유치과정에서부터 폐막에 이르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성원하고 협력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

[경주=위키트리]이창형 기자='2025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 단체장인 주낙영 경주시장은 "유치과정에서부터 폐막에 이르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성원하고 협력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APEC 성과가 경주발전의 동력으로 이어지도록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 시장은 11월 1일 밤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김해공항에서 귀국하는 정상들과 대표단을 배웅하고 경주 올라가는 길입니다. 역대 가장 규모가 컸고 가장 성과도 많은 성공적인 APEC이었습니다. 지원특별법과 국회 지원특위를 만들어 힘을 보태어 주신 김석기 국회의원님과 시도의원님들, 투철한 사명감으로 행사준비에 최선을 다해 준 준비지원단과 우리 시청 직원들 고맙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특히 건강이 안좋으신데도 경주에 머무시며 분골쇄신 진두지휘해 주신 이철우 경북도지사님께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라고 적었다.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